4,749 1 0 52 58 0 1년전 3

[김영애 시집]힐링의 색으로 그린 사랑시 - 동유럽/발칸

서시 – 여행의 맛이란 어디론가 가보고 싶은 열망 미지에 대한 호기심 스스로에 대한 도전 신대륙 발견한 콜럼버스처럼 누군가 체험한 곳 알아가는 것 다양한 삶의 모습 인정하는 것 필요 따라 채움을 찾는 것 실크로드 항해했던 마르코 폴로처럼 열정 식지 않고 희망 가득 싣고 행복 추구 할 때 여행이 주는 달콤한 맛 여행이 주는 상큼한 맛 여행이 주는 새로운 맛 음미하지. 2023년 팔월을 맞으며 김영애
서시 – 여행의 맛이란

어디론가 가보고 싶은 열망
미지에 대한 호기심
스스로에 대한 도전
신대륙 발견한 콜럼버스처럼

누군가 체험한 곳 알아가는 것
다양한 삶의 모습 인정하는 것
필요 따라 채움을 찾는 것
실크로드 항해했던 마르코 폴로처럼

열정 식지 않고
희망 가득 싣고
행복 추구 할 때

여행이 주는 달콤한 맛
여행이 주는 상큼한 맛
여행이 주는 새로운 맛 음미하지.

2023년 팔월을 맞으며

김영애
서양 화가인 김영애 시인은 현재 한국미술협 회원이며 대상 및 다수의 상을 수상했고 정기전 및 전시회를 개최했으며, 남편 사업을 이어 받아 뒤늦게 일선에 뛰어든 세 자녀의 엄마이다.
그림 그리기 전, 몇 편의 글을 써둔 게 계기가 되어 다시금 마음의 색으로 모든 걸 잘 감당하기 위해 사랑의 글을 쓰게 되었고, 이것이 살아가는 하나의 방식이기에 글과 그림은 자신을 숨쉬게 하며 힐링하게 한다.
지명이나 역사적이 내용을 상세히 구체적으로 기록해 주셔서 사진만 찍어와서 집에와서는 거기가 어디더라 했는데 너무나 생생합니다. 다리에 상처는 잘 아물었나요?

목차6. 인천 공항에서


지명이나 역사적이 내용을 상세히 구체적으로 기록해 주셔서 사진만 찍어와서 집에와서는 거기가 어디더라 했는데 너무나 생생합니다. 다리에 상처는 잘 아물었나요?

목차6. 인천 공항에서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